Corporate Design의 목표는 기업 정체성(Corporate Identity)을 확립하고 올바른 방향의 전략적 기업이미지를 만드는 것이다. Corporate Design을 구성하는 요소로는 시각 커뮤니케이션 디자인(Visual Communication Design), 제품시스템 디자인(Product System Design), 공간디자인(Space Design), 사이버스페이스 디자인(Cyberspace Design)
영업 기준 정보 집중 관리를 통한 기준정보 일관성 유지
영업물류의 고객기준정보, 자재기준정보, 다중 통화 기반 가격기준정보를 바탕으로 제품의 수요예측, 판매계획 수립, 판매지원, 판매, 출하/배송, 대금청구, 판매분석에 이르는 영업/판매 및 물류 프로세스를 지원하며, 이에 연관된 자재/구매,
1) 업계 동향
게임 산업은 IT기술의 급속한 발전에 힘입어 최근에는 엔터테인먼트와 멀티미디어가 산업의 중심을 차지하면서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사회문화의 인프라가 인터넷을 중심으로 발전하면서 개인주의 지향의 생활문화가 급속히 보급되고 있고, 이러한 사회 문화적 여건은 휴식과
[1장] REPORT 개요와 X-CANVAS 소개
1. INTRODUCTION
매일 보던 드라마, 뉴스, 혹은 영화 등을 이제 볼 수 없다면 어떨까?
현대인에게 미디어와 영상매체는 따로 떼어놓을 수 없는 생활의 일부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그만큼 현대인이 영상과 밀접한 관계에 있으며, 영상을 통해서 효과적인
Ⅰ. 텔레비전의 매체적 특성과 제도
1. 들어가며
오늘날 우리 일상생활에서 텔레비전이 차지하는 비중이 매우 크다는 것은 두말할 나위가 없을 것이다. 도시와 농촌의 구별, 빈부의 차이, 학식이 많고 적음과는 전혀 관계없이 어느 가정이나 텔레비전은 소유하고 있다. 우리는 텔레비전을 통해
폭발적으로 늘었고, 공모와 코스닥 시장 등록 등을 통해 단기간에 거액의 시장가치를 누리게 된 사례들이 쏟아져 나왔다. 그러나 벤처 열풍이 거품이 아닌 장기적으로 한국 경제를 이끌어갈 수 있으려면, 탄탄한 수익구조를 바탕으로 한 이윤의 지속적 확대 재생산 능력이 확인되어야 한다. 즉, 참신한
들어가며…
"군대 가서 머리가 돌이 됐다."
이 말은 주로 군대를 제대하고 온 대학교 복학생들이 많이 쓰는 말이고 우리가 주변에서 흔히 들을 수 있는 말이다. 이 말을 듣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군대에 가 있는 2년 2개월 동안 공부나 교육과 같은 머리를 쓸 일이 없어서 바보가 되었구나'라고 쉽
1. 서론
인류가 희망과 기대를 안고 힘차게 열어 젖혔던 New Millenium도 벌써 3여년 가까이 지나갔다. 인류가 새로운 천 년을 맞이한 것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각종 통신기술과 교통수단 등의 발달로 인해 하나의 지구라는 개념을 가지고 온 세계인이 한 마음으로 이 축제를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이
reporting
Clear Report
SEM을 이용한 분석 결과를 보고할 때,
통계학적 전문 용어와 수학적 상징의 기술
가설에 대한 명시적인 진술
을 피하고,
모형의 경로
제약이 부여된 변수
모형 적합도 지수와 각 경로계수 결과
들을 명백히 밝혀야 한다
SEM의 강점
Law Data가 아니라, Covariance Matrix 혹은 SD가 주어진 상관계